Home 우리 소개
우리소개 PDF 인쇄 E-mail
일요일, 03 5월 2009 00:53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는...

BBCI는 하나님의 말씀이 가르치시는 대로 신약 성경의 교리적 원칙을 가르치고 설교하며 실행하는 성경대로 믿는 지역교회로서, 또한 로마 카톨릭 교회가 실행하는 교리, 의식, 전통을 전적으로 거부하며, 거듭난 성도들로 모임을 구성하여 자치적으로 운영하는 독립 침례교회입니다.

 

성경

교회는 <한글킹제임스성경> 우리 민족에게 완전하고 순수하게 보존된 성경임을 믿으며( 12:6,7) 성경을 우리의 믿음과 실행을 측정하는 절대적이고 최종적인 권위로 삼습니다.

 

예수 그리스도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신으로 오신 하나님이신 사실과 그분의 동정녀 탄생, 죄인들을 위한 대속적 죽음, 육체적인 부활과 승천을 믿으며, 땅에 다시 오셔서 왕으로서 천년 동안 통치하실 것을 믿습니다(딤전 3:16).

 

성도

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과 장사, 부활로 완성된 하나님의 구원 계획을 믿어 성령으로 다시 태어난 사람이 그리스도의 몸을 이룬다는 사실을 믿으며, 그가 지역교회의 구성원으로서 지상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명령에 순종하는 그리스도의 군사가 되는 것을 믿습니다.

 

침례와 주의 만찬

례식과 주의 만찬은 신약 교회가 실행하는 가지 의식입니다. 거듭난 그리스도인은 구원받기 위한 수단으로서가 아니라, 자신의 신앙을 공개적으로 간증하기 위하여 침례에 순종합니다(벧전 3:21). 주의 만찬은 거듭난 성도가 주님의 죽으심을 기념하기 위하여 지역교회가 정한 때에 행합니다

 

구원의 영원한 보장

우리는 한번 구원받은 성도는 그리스도의 몸을 이루는 지체이므로 그의 구원은 영원히 보장됨을 믿습니다.

 

성별된

회는 세상으로부터 불러냄을 받은 모임이므로, 우리의 삶도 세상으로부터 성별되어 경건하게 살고자 노력합니다. 우리는 세상 재물이나 명예, 세상의 인정, 교육, 지식에 신뢰를 두지 않으며, 어떤 것보다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이 가장 귀하다는 것을 믿습니다( 3:8).

 

성도의 휴거와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리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분의 신부인 교회를 데려가실 것을 믿으며(살전 4:16-18), 그리고 나면 지상에는 다니엘의 70째주인 "야곱의 고난의 " 대환란이 시작되고, 환란이 지나면 주님께서 우리와 함께 재림하시어 예루살렘의 다윗의 보좌에서 통치하실 것을 믿습니다.

 

성도의 교제

리는 교회에 다닌다고 해서 모두 그리스도인으로 인정하지 않으며, 그리스도의 은혜의 복음을 믿고 구원받은 증거가 확실할 교제를 나눕니다. 서로를 투영시키는 그리스도인의 교제는 위로와 도전을 주어 서로에게 유익을 줍니다.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이면 누구나 언제든지 환영합니다(고후 6:14-18).

LAST_UPDATED2
 
배너
Copyright © 2024 LA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
Joomla! 는 GNU/GPL 라이센스로 배포되는 자유소프트웨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