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기초교리공부 2 사탄 5. 마귀들린 자들의 특성.

교회 사진

5. 마귀들린 자들의 특성. PDF 인쇄 E-mail
월요일, 18 8월 2014 20:57

5, 마귀들린 자들의 특성들

마귀의 정체에 대하여 잘 알 수 있는 구절이 마가복음5장이다.

막5: 2~15

2절: 마귀들린 자 = 더러운 영을 지닌자, 이 영적 존재들이 성도들을 공격하는 것.

3~4절: 인간의 능력으로 이길 수 없는 괴력이있다.:사람들은 사랑으로 이긴다고 하고, 자신이 마귀를 쫓아 낸다고 하는 자들이 있으나 거짓 말이다.

5절: 1)무덤을 좋아하고, 산을 좋아 한다: 그런데 지금 산에는 무엇이 있나? /기도원이 많은데 이기도원에서 빛을 보았다고 하면서, 뜨거움을 호소하고, 울면서 소리 지르는데  이런자들이 본 빛은 마귀이다.

      2) 울부 짖는다 : 자신을control못하고 울부 짖는 자(기도할 때 눈물 콧물로~)

      3)몸에 자해한다.

6절: 4)종교적이다/:거룩한 모습으로 목사나 교황 노릇을 하는 종교적인 자들이 마귀들린  자의 특성이다.

7절: 5)큰 음성으로 소리지른다:  주의 이름으로, 예수의 이름으로 하며 소리지르는 자들?이 어디 있나? 이런 자들이 마귀들린 자들이다.

8절: 주님께서 무엇이라 부르고 계신가? = 더러운 영아라고 하신다.

9절: 네 이름이 무엇이냐? 몰라서 물어보심이 아니다, 그의 대답이 “군단”이라고 한다.

     한 사람에게 1000~2000명이 들어 갈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구원받은 자에게도 마귀가 들어 갈 수 있는데 정신차리지 못하고 깨어 있지 못 할 때는 벧전 5: 8과 같이 마귀에게 삼켜지게 되는 것이다. (예로 주님께서 제자 베드로에게 마16: 23“ 사탄아 , 내 뒤로 물러가라.~ 하심에서 알 수 있다.)

12절:  “모든 마귀들이~”  5장 처음 2절과 8절에선 “더러운 영을 지닌자, 더러운 영아”라고 하셨는데 이 구절에서 마귀들이라 하신다 곧 마귀들이 더러운 영들 임을 알 수 있다.

13절:  마귀들이 동물의 육체에 들어가고, 이 마귀가 좋아 하는 것이 물이며,(바다로 들어 가서~) 5절에서 보앗듯  산을 좋아 한다, 참고로 우리가 살고 있는 켈리포나아  LA와  플로리다 는 마귀가 집합되어 들끓는 장소이다.(은사주의자들이 처음 나온곳이고, 지금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하는 곳이다. )

15절: 마귀들린 자는 6) 옷을 벗기 좋아 한다

지금 이 시대의 옷을 입는 것을 보면 몸을 노출 시키는 옷들이 주 패션이다.(위 아래 )

이런 마귀의 특성이 능력을 가진자로  우리들을 공격하는 자인데, 한글 성경에선 마귀를 귀신이라 변개함으로써 김 기동 같은 자들은 “귀신 들렸다 하고, 귀신을 잡는다”하면서 마귀의 정체를 모를게 하고, 결국은 마귀의 계략에 속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이들은 구원받지 못한 자의 혼이떠돌아 다니는 것이 귀신이라고 하고 있다 

이러한 모습은 이교도적 신앙을 그대로 가지고 온 것으로 “귀신이 아닌 마귀이고, 마귀들”이다.

이 마귀를 성경은 이렇게 부른다

마13: 4 새들이라 하는데 19절에 이 새는 “악한 자”로 사탄을 뜻한다.

계18: 2 마귀들의 거처, 더러운 영의 소굴, 새의 소굴.

우리가 볼 수는 없지만 우리 안에 들어 올 수 있는 것이 더러운 영인 마귀이다 이 마귀는

질병을 줄 수 있고, 미치게 할 수 있으며, 갖은 방법으로 우리를 공격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한다.

 
배너
Copyright © 2024 LA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
Joomla! 는 GNU/GPL 라이센스로 배포되는 자유소프트웨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