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기초교리공부 2 찬양 2. 우리들은 왜 하나님을 찬양 해야 하나?

교회 사진

2. 우리들은 왜 하나님을 찬양 해야 하나? PDF 인쇄 E-mail
수요일, 27 6월 2012 22:22

2. 우리들은 왜 하나님을 찬양 해야 하나?

사43: 7주님을 영광을 위해 창조되었기에…

곧 내 이름으로 불리는 자는 모두 다 데려오라. 이는 내가 내 영광을 위하여 그를 창조하였고, 내가 그를 조성하였나니 정녕, 내가 그를 지었음이라.

인간은 주님을 찬양하기 위해서 태어났고, 인간뿐만 아닌 모든 피조물들의 의무가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다.

성경대로믿는 사람들이 되게 되면 세상의 가르침과 반대로 가게 되어 세상으로부터 박해로 받게 된다 이러한 이유로 믿음의 선배들이 세상으로부터 박해를 받았고, 마찬가지로 성경적인 영적인 찬양을 말하는 우리들은 세상으로부터 박해를 받는다.

고전10: 31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하라.

그러므로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성경은 분명하다, 우리들이 먹고 마시는 모든 일들을 할 때 “ 내 자신을 위한 것이 아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하심이다”이 말씀을 역으로 해석 하면

우리들이 “하나님의 영광을 먼저 생각하지 않고 세상에서 어떤 일들을 행하는 것은(먹든지 마시든지 사소한 것들일지라도) 하나님의 명령을 어기는 것으로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는 것이 된다.

이렇게 하나님을 먼저 생각하지 않고 자신의 생각으로 일을 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을 찬양한다고 할 때” 이 찬양을 하나님께선 받아 주시겠는가?

하나님을 먼저 생각치 않고 자신의 생각이 앞서서 일을 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는 사람들이다, 그 이유는 이런 사람들은  자신이 하는 일이 성공하였을 경우 그 성공의 원인을 자신이 똑똑하고 잘났기 때문이라 생각하지 하나님의 영광으로 돌리지 못하기 때문이다.

시148: 1~5 ~14.  찬양은 인간뿐만이 아닌 모든 피조물이 하나님께 하는 것.

1너희는 주를 찬양하라. 너희는 하늘들에서부터 주를 찬양하며 높은 곳들에서 그를 찬양하라.
2그의 모든 천사들아, 너희는 그를 찬양하라. 그의 모든 군대들아, 너희는 그를 찬양하라.
3해와 달아, 너희는 그를 찬양하라. 너희 모든 빛나는 별들아, 그를 찬양하라.
4너희 하늘들의 하늘들과 하늘들 위에 있는 너희 물들아, 그를 찬양하라.
5그들로 주의 이름을 찬양케 할지니 이는 그가 명령하셨고 그들은 창조되었음이라.


2~4절: 천사, 하늘의 군대, 해와 달 별, 하늘들, 물 등 피조물이 찬양하고~
5절: 찬양은 하나님의 명령이고, 피조물이 창조된 이유.
7~11절: 용들과 깊음, 산들과 나무들, 짐승 가축들 세상의 백성과 통치자
12절: 남자, 여자, 노인들과 아이들까지 찬양.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 다윗 때에 잠시 회복되었듯이(각종악기와 찬양하는 자들이 영적인 찬양) 완전히 회복되면 사탄을 찬양하는 것과 완전히 틀릴 것이다

1절부터 14절에서 보듯 모든 창조된 피조물이 주님을 찬양 한다면(발라암의 나귀가 말을 하듯이 동물이 찬양할 수 있는 것) 어마어마한 찬양이 될 것이다. 이런 찬양이 주님이 원하시는 것으로 우리들이 앞으로 이런 찬양을 받으시기 위하여서 영적전쟁을 원하시는 것이다

LAST_UPDATED2
 
배너
Copyright © 2024 LA Bible Baptist Church International. All Rights Reserved.
Joomla! 는 GNU/GPL 라이센스로 배포되는 자유소프트웨어 입니다.